``RIGHTNOW MEDIA PROGRAM``

영아부터 큰 자녀까지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크리스천 미디어

아래에 성함과 교인번호 이메일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베델 교회학교에서 자녀들을 위한 온라인 미디어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요즘 자녀들의 70%이상의 시간들이 미디어라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핸드폰 사용의 증가로 우리 자녀들은 성경적 가치관을 벗어난 비성경적이며 폭력적인 가르침을 미디어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베델 교육부에서 2년전부터 베델시네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DVD와 책들을 제공하였지만 많은 경우 DVD player 를 쓰지 않는 가정들이 있어서 좋은 성경적 가치관을 줄수 잇는 DVD를 공급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베델 교회학교에서 RightNow Media 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RightNow Media program은 2만개 이상의 성경공부, 청소년들을 위한 성교육, 자녀들의 성경적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재미있는 비디오 영상들을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어린아이들을 위한 DVD로는 Veggitales, What’s in the Bible?, 3-2-1 Penguins, Night owls early bird, Bibleman, Superbook, BOZ, Friends and Heroes 등등 많은 아이들의 성경적 가치관의 만화 비디오가 있습니다.

그동안 DVD를 빌려서 보았던 것을 컴퓨터나 태블릿, 휴대폰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쉽게 로그인해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세대가 이 어지럽고 혼란한 세상에서 말씀이 중심이 된 많은 가르침들을 통해 어릴때부터 훈련되어 세상에서 주는 많은 잘못된 정보에 흔들리지 않고 말씀으로 분별하여 살아가는 우리 자녀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