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교회에 오시면 새가족 부스에서 안내를 하셔서 각부서에 오시게 됩니다. 각부서에서 등록을 하시고 반 배정을 받으시면 [부서의 전도사님이나 팀장님께서 등록 부스에 정보를 드려서] 새로 오신지 2주후부터는 Check In 부스에서 아이 [이름으로] 이름표와 부모님 영수증을 Print하실수 있습니다.

각 부서별로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아이 이름, 생년월일 (생일을 교회에서 챙겨주고 같은 이름이 있을경우 알아내기 위함), 부모님 이름, 부모님 교인번호 (있으신 경우), 전화번호, 음식 알러지등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등록은 교회에 오셔야 가능합니다.

아이들 나이에 맞게 부서에 가셔서 drop 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아이들을Drop하실때에는 꼭 부모님께서 같이 오셔서 drop해주셔야 합니다. Drop하실때 선생님 이름과 classroom를 배정 받으시고 픽업은 classroom으로 가셔서 아이를 픽업 하실수 이으십니다. 영아부부터 초등부까지는 픽업을 하실때 부모님들께서 받으신 영수증 스티커를 선생님에게 보여주셔야 아이를 데리고 가실수 있습니다. (초등부는 학생은 부모님이 직접 픽업하지 않기를 원하시는 분은 form을 작성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모든 교회학교 부서는 9시15분 예배와 11시30분 예배로 두번 드려지게 됩니다. 끝나는 시간은 부모님 예배가 끝나는 시간과 동일하게 끝나게 됩니다. (부모님들이 오실때까지 각 교실에서 부모님들을 기다리게 됩니다)

영아부부터 유치부 경우에 한하여 엄마와 처음 떨어지는 경우 부모님이 함께 아이 부서에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3-4주 후 아이가 부서에서 적응한 후에는 아이를 drop off하시고 예배후 픽업하시면 됩니다.